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오늘 인상적이었던 일

직장 복귀




이번주에 직장으로 복귀한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이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긴장이 된다. 호텔 아르바이트를 하며 카드비로 겔겔거리고 있던 찰나 예전 직장 팀장님이 사람을 구하고 있다고 하셔서, 근무 조건이 빡세지만, 고민 끝에 하기로 했다. 

사실 일을 시작하는 건 건강보다는 경제적 이유가 크다.불안증상이 아직 남아있고, 예전보다 금방 뇌가 피곤해지고, 수면시간도 늘었으니 몸에 해가 안가게 잘 처리할 수 있을지...


그러나 두달 째 밀린 보험금들과 60만원 정도 되는 카드 할부금, 그리고 다달이 용돈하는 돈과 카드비로 가족들에게 빌린 돈 엄마 40 동생 40 아빠 40 총 120만원의 빚을 생각하면...서서일하고 새벽 5시에 일어나는 고된 호텔 아르바이트로도 어림도 없으니, 나는 다시 출근한다.  


성당 크리스마스 구유를 앞에 두고 기도를 했다. 통통한 아기 예수님을 보며...

"주여, 저에게 많은 것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째, 이번 수요일에 저는 직장에 복귀합니다. 이 병을 이겨내고, 실력있는 전임자의 후임 역할을 확실하게 하여 사람들 사이에 쏙 스며들 수 있는 비전을 주세요. 비록 제가 조현병에 취약하여 연약하지만 성실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둘째, 주님 저는 카드비가 너무 많아 이번에 대출을 받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제가 돈을 모아가는 동안 절약하는 고통을 잊고 현명하게 이 문제를 다룰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리고 이러한 경험이 뻐속 깊이 남아 제가 살아가며 돈을 운용하는데 실수하지 않는 기반이되도록 해주세요. 

셋째, 이러한 경제적 불안정과 외톨이로 궁지에 몰리는 것은 저의 인생동안 반복되었던 일입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이것이 끝날 것이라 믿고 싶습니다. 주여, 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 인생에서 안정을 찾도록 도와주세요." 

도와주세요 세요 세요 세요~      

'일상생활 > 오늘 인상적이었던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텔 아르바이트와 정직원 제의  (0) 2016.10.26
호텔 아르바이트  (0) 2016.10.02
충격의 카드비  (2) 2016.09.24
오후의 옥상  (0) 2016.09.22